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채수빈 (Chris)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서 죄송합니다. 새로 구독해주신 분들은 환영합니다 :-).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대부분은 제 마지막 행보는 월마트 전략팀으로 알고 계실텐데요, 제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공유했지만, 월마트에서 근무하던 제가 올해 초 퇴사 후 창업을 결정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Pixelic이란 팀을 공동 창업하고 실리콘 밸리와 시카고에서 제품을 열심히 만들고 있습니다.

이 이메일을 지금 보고 계시다면, 예전에 The Strategist를 구독하셨거나 최근에 The Craft (www.chrischae.kr)에 구독하셨기 때문입니다. The Craft는 The Strategist에서 쓸데 없는 글을 제외하고 여전히 유효하고, 재밌는 글들만 남겨서 새로운 도메인에 새로운 이름으로 재편성한 블로그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품, 마케팅, 전략, 그리고 기업을 만드는 일에 대해서 쓸 예정입니다.

2019년 12월 30일 (미국시간)로 벌써 1,154분이 제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해주셨는데요, 한 분 한 분 정말 감사드리고 여태껏 이메일을 통해 소식을 전달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서는 일주일에 한 번씩 관심있게 지켜보는 10가지 토픽과 읽을 거리를 전달해드리고, The Craft에 새로운 글이 올라올 때마다 이메일을 통해 알려드릴 계획입니다.

첫 이슈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돌아오는 새해 둘째 주 월요일 아침에 (2020/1/6) 전달드릴 계획 입니다.

구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hris

PS. 바탕체 폰트는 어떻게 해보겠습니다 … 뉴스레터 툴이 CSS를 안 열어주네요 ㅠㅠ

혹시라도 이 이메일이 불편하셨거나, 더 이상 구독을 원치 않으시다면, 이메일 하단에 있는 구독해지(unsubscribe)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The Craft - 더 크래프트

스타트업, 제품, 전략, 마케팅, 브랜드에 대한 블로그.